2011년도 1월에 결혼하여 그해 6월 12월 그리고 작년 8월에 계류유산을 한 경험이 있습니다,
고령의 임신이였기에 이젠 아이를 갖는것이 조금은 무섭고 그렇다고 포기하기에는 가슴이 아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유산의 원인은 뚜렷하지 않고 혹시 모르니 유전자 검사를하자는 제안을 받았습니다.
같은 병원에서 세번 모두 유산을 한터라 아직까지 검사를 받지는 않았습니다.
세번 유산은 습관성 유산이라 불임클릭에 다녀야 한다고 하시던데..
재정적인 부분도 간과하기 어럽네요.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한번 시도를 해보려고 하는데 저 같은 사람은 어떤 치료를 받은 후
임신을 시도하게 되나요.
치료 방법 및 치료와 관련된 경제적 부분도 알고 싶습니다.
지금 사는곳이 지방이라 구체적인 상담부터 하여야 할것 같아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답변은 글 또는 전화도 상관없습니다.(011-9048-7816)
아참 이 병원은 인터넷으로 계류유산에 대해 알아보던중 인터넷 기사를 보고 알게 되었습니다.
좋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정말 고생이 많으셨네요.
고령이라고 하셨는데요, 고령일수록 유산의 위험이 증가하지만,
세번 연속 유산의 경우에는 습관성 유산으로 진단되고, 이에 관한 정밀한 검사, 즉 유전자 검사를 포함한 검사를 받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원인 불명의 유산일 수도 있지만, 염색체 이상이나 면역학적 이상이 있는 경우에는 미리 사전에 유산을 방지할 수 있는 대책을 세울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본원에서는 임신을 잘 유지시키지 못하는 원인을 찾아보고, 그에 관하여 한약, 약침, 뜸 위주로 치료하게 됩니다.
한약의 경우 대략 1개월에 5-60만원 정도이고, 약침은 통상 1주에 1회 내원하여 치료 받으시는데 1회 치료비용이 2만5천원 미만입니다.
이후 임신이 되시면 유산을 방지하는 안태약도 복용하시도록 권고합니다.
꼭 필요한 검사도 받으시고,
건강하게 임신이 유지될 수 있도록 치료도 받으셔서
건강한 아이를 출산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