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4-5년 전에 꽃마을 한방병원을 1년 정도 동안 다니면서 치료를 받고 약을 먹은 적이 있어요... 제가 2007년부터 무월경이 와서요.. 자연적으로 생리를 하게 하려고 꾸준히 한약을 먹고 치료를 받았는데 사실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호르몬 주사를 맞아도 생리를 하지 않아요...
그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병원에는 못 다니고 야스민이라는 피임약을 먹으면서 생리를 하도록 했는데요.. 최근에는 대학병원에서 배란 유도제를 먹고 배란이 잘 되는지를 봤는데.. 병원에서 하는 말이 배란 유도제를 먹었을 때 난소가 반응을 보이고 조금 커지기는 했지만 배란이 되지는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병원에서도 이유를 알 수가 없다고 다시 야스민을 먹고 나중에 다시 배란유도제를 먹어보자고 하시더라구요... 이런 소리를 듣고 나니까 마음이 우울해지고.. 다시 꽃마을 한방병원이 생각나서요... 혹시 지금 제 상황과 비슷한 분을 치료해보신적이 있는지요... 그렇다면 어떤 방법으로 얼마정도 동안 치료를 받아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도와주세요... 결혼도 곧 해야 하는데 너무 걱정이 되어서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셨네요.
일단 4-5년전에 본원에서 진료를 받으셨다면 진료 기록이 있을 것입니다.
본원으로 전화주셔서 전화상담 신청해주시면 기록을 보고 전화 상담을 직접 해드리겠습니다.
조기난소기능부전, 조기폐경이 아니라면,
배란유도에는 반응을 보여야하는데요, 우선 자세한 상담이 필요하니 전화로 신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