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2년차입니다. 나이는 36세이구요
아이가 생기지 않아 점점 걱정이되는데요
어떤준비가 필요한건지... 불임검사를 먼저해서 문제를 알아봐야하는건가 싶기도하고요
한방병원에선 어떻게 난임판정을 하시는지... 검사절차 및 비용이 궁금합니다
검사절차 및 비용문의
안녕하세요.
난임, 불임은 양, 한방의 정의 기준이 다르지 않고
일단 별다른 피임없이 1년이 경과했음에도 임신이 되지 않는 상황, 결과 자체가 불임, 난임이라고 진단합니다.
남편분과 함께 양방 불임검사를 먼저 받아보셔도 좋겠고,
본원에서 진료를 진행하면서, 필요한 검사를 순차적으로 받으셔도 좋습니다.
본원에 초진으로 내원하시면, 한방 진료에 필요한 몇가지 검사(5만원 미만)를 받으시게 되시고,
이후에 이 검사 결과를 토대로 진료가 이루어집니다.
자세한 상담은 내원 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미리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예약 후 내원하셔야 진료시 편리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