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준비한지 6개월정도지났는데요
병원에서 자궁근종이있어서 착상이 잘안되는것같다고 말하시네요
선생님은 좀더지켜보고 안되면 수술을 얘기했는데
저는 수술안하고 치료를 하고싶어서요,
치료받으면 자연임신도 가능할까요?
비용은 어느정도 드는지 궁금합니다...
자궁근종
안녕하세요.
근종이 있으면서 임신이 잘 되지 않는 경우에도
수술을 하지 않고, 근종이 임신을 방해하지 않도록 하고, 근종이 생긴 근본적인 몸의 상태를 개선하여
건강하게 임신, 출산하신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본원에서는 주로 한약, 약침, 뜸 위주로 치료하고 있고
한약은 대략 1개월에 50-60만원 정도 비용이 듭니다.
아무래도 자세한 상담은 내원 후 받아보히기 바랍니다.
미리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예약 후 내원하셔야 진료시 편리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