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전 대전 서울여성병원 난임센터에서 난소기능 1.2, 난포개수가 부족, 나팔관이 막혀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고, 2015년 자궁내막증식증 진단을 받았습니다. 호르몬제를 먹으며 자궁내막두께를 안정화 시켜서 인공수정을 시도해야한다고 하시는데 한약으로 나팔관이 뚫릴수 있다해서 한의원 집중 치료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제가 현재 회사를 다니고 있은데 혹시 휴직에 대한 근거로 진단서를 받을 수 있을까요? 진단서를 주신다면 기간은 보통 얼마나 주시나요? 스트레스 없이 운동 병행하며 치료 해보고 싶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