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병원가서 상담받고 진료도 받고 싶은데.. 회사다니면서 쉽지않아요..진단서 발급이 가능한지요? 기간이 명시된 진단서면 휴직이 가능하다고 해요..답변 부탁드립니다..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방 부인과 난임 관련 진료 문의 주시는건가요? 진단서 발급은 진료를 보시고 꾸준히 치료를 받으시면서 고객님의 상태를 보시고 원장님께서 증상에 맞는 진단서를 발부 해 드립니다.. 난임으로 정확한 기간을 예측하여 진단서가 발부 되기는 어려울것 같습니다.. 내원하셔서 진료 받으시고 자세히 상담 받아 보시길 희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