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주시에 사는 결혼한 지 2년 6개월된 35세 여성입니다.
책과 방송에서 소문을 듣고 한방으로 생식기 기능이 좋아질 수 있겠단 희망으로 글을 올립니다.
결혼 후 1년간은 병원에도 안 가고 그냥 뒀는데 임신이 안 돼서 지난 4개월간 병원다니며 배란 주기도 맞추고 과배란까지 시도해도 임신이 어려워요.ㅠㅠ
배란은 잘 되는데도 안 된다고 하니까 한약을 먹어 보기도 했는데도 힘들구요.
나팔관 검사, 호르몬 검사 등등 검사를 많이 했는데 모두 정상이었어요... 신랑 정자도 검사했는데 아주 좋다고 하구요..
중,고등학생이었을 때부터 월경이 고르지 않았었는데 결혼 후에도 그러기는 마찬가지네요...
월경주기는 대체로 20일에서 28일로 일정하지 않고, 30일을 넘어본 적은 없어요.
이상하게도 6~7개월에 한 번 정도는 생리 끝난 후 7주일도 되기 전에 다시 생리가 와서는 20일 이상 아주 조금씩 혈이 비치곤 합니다. 그럴 때는 가슴이 계속 팽팽해져 있구요. 컨디션도 안 좋은 듯 하구요.
17세 때 요추 4~5번 디스크 관절경으로 보며 제거하는 시술을 받았었구요, 작년엔 흉추 11~12번 척추...제거수술을 받았었구요.
생식기능 뿐 아니라 전체적인 몸의 기능이 약합니다. 음식은 가리지 않고 잘 먹는데 말이에요. ^^;;
5월 들면서 생리 시작했는데 끝난 듯 하더니 며칠 전부터 조금씩 계속 생리혈이 비칩니다. 진료받으러 간다면 언제쯤 가는 게 좋을까요?
직장에 다니고 있어서 시간 내는 게 쉽지 않은데 진료 받게 되면 자주 가야할까요?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