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단....
저도 한의사입니다. ^^;;;;
이모가 일본에 사시는데요, 이모의 시누이 되시는 분이(재일교포 2세이십니다)
30대 중후반 정도 연배가 되시는데, 임신을 해보려고 일본에서 다년간
온갖 노력을 해 보았으나 임신이 되지 않아서,
이거라도 해보겠다.. 하는 심정으로 한국에서 한약을 복용해 보고 싶다고 하셔서
다음주에 한국에 들어오시겠다고 하네요.
간략히 이야기 들어보니 시험관 아기 시술도 수 차례 해보았지만 성과가 없었고,
자궁내막증(이라는 것 같습니다 정확한 병명은 이모도 잘 모르시겠다네요) 도 앓았었고..
생리도 불규칙했으며.. 기타등등 스토리가 길었습니다...
제가 경험이 많이 부족해서 ^^;; 유명한 병원으로 모시고 가겠다고 말씀을 드려 놓은 상태입니다.
상담하고 약을 복용하게 되더라도
어차피 비보험^^; 이니 큰 문제는 없을 것 같지만요..
한국 주민등록번호가 없으실 터인데.. 차트 만들고 할 때 문제가 혹시 될까요??
예약을 하고 싶다면... 그냥 제 이름이나 이모님 이름으로 예약을 잡아야 할까요??
뭔가 미묘하게 복잡한 듯 하여 온라인 상담글 먼저 남깁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
안녕하십니까.
한의사분이신데 우리병원을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외국분들도 많이 내원하는 상황이라 주민번호가 없어도 생년월일만 알아오시면 챠트만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본원은 내국인.외국인 차별없이 진행되고 영어를 사용할 수없다면 통역자가 필요합니다.
부인적인 문제가 있는지 먼저 체크하게 되는데 여러번 시험관시술 실패 경험이 있으니 양방검사 기록을 가져오신다면
추가적인 양방검사 없이 한방진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일본분들은 꼼꼼하시니 기록을 가지고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하루에 시간을 3시간정도 할애하실 수 있다면 한방검사부터 진료,치료까지 원스텝으로 진행될 수 있습니다.
대개 외국분들은 이렇게 하지요.
한국에 체류기간이 길다면 몇번 정도 치료한 후 출국 하지만 체류기간이 짧다면 대개 한번 진료후 바로 출국합니다.
치료 처방이 나신분들은 1주일1회 내원하도록 합니다.
일본에서 처방된 약을 드시고 홈케어를 스스로 하시고 다음 약이 필요할 때는 전화 상담으로 처방받을 수 있습니다.
아시는 것처럼 본원이 부인과적으로 열심히 진료하고 있고 나름 어려운 케이스분들의 성공차례가 많으니
전화로 예약후 내원하시길 권해 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