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35세이고, 지난 4월 10일 7주째 되던 시기 계류 유산으로 인한 소파 수술 후
꽃마을 최은미 원장님 진료로 유산 후 한약 복용, 이후 1달 치 기순환+자궁건강 위한 한약 복용하였습니다.
1달 치 한약은 매일 3회 복용은 못했지만 2달 정도 걸쳐 마지막까지 꾸준히 복용하였습니다.
최근 생리 예정일이 10월6일 이었고, 4-5일 정도 지나도 생리가 없어서 임신 테스트기 사용해 보니 임신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아직 산부인과에 가서 초음파는 보지 않은 상태이구요.
지난 번 경험 상 너무 초반에 가도 아기집도 보일까 말까 하고, 확인 한 후도 2주 뒤에 가야 심장소리도 들을 수 있고 했어서,
산부인과는 지금기준으로 한 두 주 지난 후 가는게 어떨까 생각 중입니다.
제가 문의 드리고자 하는 것은 최은미 원장님께서 아기가 들어서면 임신유지 한약을 반드시 먹어 주는 게 좋다고 하셨는데, 임테기로 확인 한 결과 알게 된 지금 부터 바로 임신유지약 먹는게 좋을 까요?
아니면 한 두 주 지난 후 산부인과 가서 정확히 임신이 된거 초음파로 확인 하고 나서 그 후 한약을 먹는게 좋을 까요?
이 번에 주신 임신 기회는 정말 잘 유지해서 좋은 결과 얻고 싶어서 문의 드립니다.
혹시 하루라도 빨리 복용하는게 좋은거라면 최은미 원장님으로 가능한 날짜에 예약도 부탁드릴게요.
그럼, 전화 연락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윤지연 010-7768-5520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