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 3년차 주부입니다.
2008년 생리 과다출혈로 자궁내막증식증과 다낭성난소증후군 진단을 받고, 간단한 소파 수술로 완쾌 되었습니다.
2011년~2012년 자궁내막증식증 진단과 동시에 다낭성난소증후군도 진단 받았는데요, 산부인과를 다니면서 아이를 갖기 위해 약물 치료,생리 유도 주사, 배란 주사 등 노력을 하였습니다.
(참, 배란이 잘 안된다고도 하셨습니다.)
하지만 너무 힘든 나머지 몇 달 피임약을 복용 하면서(규치적인 생리 유지를 위해) 중지하고 몸을 회복하고
다시 노력하려고 하던 중 9월 15일 생리를 마지막으로 하고 현재 소식이 없습니다.
생리 기간이 길어짐에 따라 몸도 너무 무겁고(아랫배, 허리 통증) 근본적인 방법을 고치기 위해 찾던 중 병원을 알게 되었습니다.
제가 걱정하는 부분은 병원을 옮김으로써 해왔던 검사를 처음부터 다시 하게 되면 비용도 만만치 않게 들게
될 것이며 종합적인 검진은 아닌 다른 검사 방법으로 치료 방법이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또한, 제 남편도 검사를 같이 받아 보고 싶은데요
대략적인 비용이 얼마 정도 소요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이 병원이 마지막이라는 마음으로 시작하고 싶은데 좀 도와 주세요....
안녕하세요.
다낭성난소증후군으로인한 호르몬 불균형으로 배란장애, 자궁내막증식증까지 겪으셨네요.
다낭성난소증후군은 일종의 심각한 대사 장애로,
단순히 배란유도만으로는 근본적인 치료가 아니라, 임신을 위해 호르몬 자극 요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기존에 받으셨던 양방 불임 검사를 본원에서 다시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본원에서는 한방 진료에 필요한 몇 가지 검사(6-7만원) 이후에 진료가 이루어지고, 이후에 한약, 약침, 뜸 위주로 치료하게 됩니다.
물론 본인 스스로의 건강한 식이요법과 규칙적인 운동이 필수적입니다.
한약은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대랴가 1개월에 50-60만원 정도 비용이 드십니다.
자세한 상담은 내원 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미리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예약 후 내원하셔야 진료시 편리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