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토요일경 방문 하고자 하는데요..
그전에 상담을 받고 싶어서 글을 남겨요.
저는 결혼한지 3년 되었고 나이는 서른둘입니다.
우선 저희 부부는 부부관계가 많지 않습니다. 신혼때부터 쭉 그랬고요.
남편이 별로 관심이 없습니다. 그것 빼고는 저에게 사람한다는 말도 많이 해줍니다.
화도내보고 대화로도 해봐도 잠시 노력하고 다시 똑같은 생활입니다.
3~4달에 한번정도 하기도 하고 아이갖자고 노력해보자고 설득해서 한달에 한번씩 관계를 가질때도 있었습니다.
핸드폰 어플로 배란기에 맞춰서 겨우 한번정도 2달정도하고 포기하고 몇달 지나 두번정도 더 관계를 가졌는데 사정없이 죽었구요. 요즘 제가 배란기를 구매해 한번 시도했는데.. 발기불능인지.. 이번에도 사정없이 금방 죽어버리네요..
하늘을 봐야 별을 딴다고.. 제대로 부부관계가 없어 불임인지도 파악도 안됩니다.
우선 남편 기력 보축 차원에서 보약을 한재 지어볼까 하고있는중 꽃마을을 소개로 알게 되었네요.
전 어떻게 해야되는걸까요? 남편이 기운을 좀 내서 다른 부부들 처럼 사랑을 많이 했으면 하는데.. 힘드네요..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시네요.
배우자분께서 그 부분에 대해 어떤 생각과 자세를 가지고 계신지가 중요합니다.
문제점을 인식하고 해결하고자 하는 분이시라면, 기본적으로 비뇨기과 혹은 성기능 클리닉도 함께 방문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한방적으로도 생식기능을 보강하는 약을 드시면 도움이 되겠지만,
남편분이 적극적이지 않다면, 현실적으로 성관계가 원활하지 못하니 자연임신은 어렵겠지요.
실지로, 이런 문제로 자연임신이 어려워 인공 수정 등의 방법으로 임신을 시도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미리 전화 혹은 인터넷으로 예약 후 내원하셔야 진료시 편리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