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올해 30살이구요 올 7월 나팔관에 물혹 제거 수술과 3년전 골반염으로 인해 왼쪽에 유착이 심해 유착 제거술과 오른쪽 나팔관은 막혀있고 왼쪽은 유착으로 나팔관을 살릴수없어 같이 수술을하여 현재 양쪽 나팔관이 없습니다. 그래서 시험관밖에 방법이 없다고하여 시험관 시술을 하였는데 몇일전에 최종 실패했습니다. 그래서 2차를 준비하려고 하는데 그전에 제 몸 상태를 정확히 확인하고 몸을 건강하게하여 이번에는 실패하고싶지 않습니다. 지인의 소개로 꽃마을 한방병원을 알게되었는데 경주로 신랑과 같이 헬스투어를 하려고 알아보니 불임은 따로 검진을 받아야한다고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강명자 원장님이 1,3 일요일만 진료를 오신다고 되어있고 예약도 힘들다고 그러구요.. 그래서 제가 궁금한게 경주나 서울 중 어디서 검진을 받는게 저에게 더 효과적일지 궁금합니다. 검진받는게 차이가 없다면 저는 불임인건 알고있으니 어떤 진료를 받는게 나을지 궁금합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듯이 전 시험관 준비하는게 목적이니까 이점 참고하셔서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고생이 많으시네요.
우선 경주 병원은 경주 인근에 거주하고 계시고, 서울까지 진료가 힘든 분들이 주로 내원하고 계십니다.
시험관 아기로만 임신을 하셔야 하는 경우,
한방 치료는 한약, 약침, 뜸 위주로 이루어지고, 경주 분원과 서울 본원의 치료가 거의 동일합니다.
본인이 내원하기 편리한 곳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불임 진료는 경주 병원에서 강명자 원장님이 진료하시는 격주 일요일에 예약 후 가시게 되고,
서울에서는 본인이 내원 가능한 날짜에 예약하셔서 오시면 됩니다.
주로 일주일에 1회 내원하여 약침 등의 치료를 받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경주 혹은 서울 병원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