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결혼한지 6개월된 올해 31세(1983년생) 여성입니다.
피임없이 자연임신을 쭉 시도하였으나 실패하였으며 궁극적목적은 자연임신입니다.
20대부터 쭉 생리통을 겪었으며, 약2년전부터 하복부만 불룩 튀어나올정도로 하복부비만이 눈에 띕니다.
저혈압,소음인 체질,알레르기성 비염을 갖고있으며 차가운음식을 먹으면 코가막히고 콧물로 인해 일상생활이 불편합니다. 아무래도 혈액순환이 잘되지 않는것으로 생각됩니다.
최근 빈혈도 경험하였으며 생리시 덩어리가 변기밑에 있는것을 여러번 확인, 생리주기는 3-4일정도이나 1-2일까지만 양이 많고 3-4일째에는 양이 거의 없습니다. 수족도 차가워 항상 따뜻해지도록 노력하였으나 생리기간동안 수족이 자연스럽게 매우 차가웠으며 평소에도 신경쓰지 않을경우 매우 차갑습니다.
현재 해외거주중이므로 만약 내원하지 않고 위증상만으로 한약 처방이 가능할런지요? 한약 또는 다른약이라도 처방이 가능할경우 주문 및 인터넷뱅킹 결제후 자택까지 배송 또는 한국내 가족이 내원하여 약만 수령하는 방식으로 약을 처방받고 싶습니다.
그럼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아직 결혼하신지 6개월밖에 되지 않으셨으면 너무 걱정하실 상황은 아닙니다.
다만, 생리통과 몸이 냉한 체질 등이 건강한 임신에 지장을 줄 수 있으므로 치료는 필요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단, 아무래도 한약 처방은 환자를 직접 보고 진료 후 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아주 부득이한 상황에만 전화로라도 진료 상담 후 한약을 처방하게 됩니다.
해외에 계시더라도 본원에 내원하신 환자분들은
다시 출국하신 후 진료를 이어나갈때 인터넷 뱅킹 입금 후 본원에서 국제 특송(EMS-배송비 환자분이 부담)를 이용하여 국외로 배송은 해드리고 있습니다.
우선 본원으로 전화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